coréen

Alternative libertaire : 의 소개




Alternative libertaire(오르타나티브리버테어리언), 1991년에 결성된 무정부 공산주의에 근거한 정치 조합입니다.

국제노동자협회로부터의 반권위주의적 노동 운동과 무정부 공산주의의 유산이라고 하는 중심에 의해서 조합이 발족했습니다. 반자본주의와 자주 관리라고 하는 이념에 근거해, 지배되고 있는 사회 계급의 개방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유를 위해서 각각의 시대에 싸우기로 한 다음의 혁명가의 시험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국제노동자협회에 참가한 바쿠닌과 바쿠닌의 지지자
 1914년전의 CGT라고 하는 프랑스 혁명적 노동조합의 활동가
 마크노와 외국에 추방된 러시아 무정부주의 혁명가
 스페인의 아나르코산디카리슴(CNT)과 1936년의 스페인 혁명과 특히 두르티의 친구
 Federation Communiste Libertaire(무정부 공산 동맹)와 1954년에 Georges Fontenis가 쓴「무정부 공산의 마니페스트」
 무정부 공산주의의 노동자 유니온(UTCL)과 Daniel Guerin의 실적과 1986년에 쓰여진「무정부 공산의 계획」

각각의 경험의 힘에 의해서, 근대적인 무정부 공산이 가다듬어졌습니다.

현재 AL는 두 개의 기둥에 근거해, 조합의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사회적 운동과 노동 계급을 통일하는 목표 중(안)에서, 정부에 반대할 수 있는 강한 진영을 쌓아 올리려 하고 있습니다.

둘은, 사회운동에 의해서 무정부 공산주의의 강한 흐름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AL의 활동가는 AL에 한정하지 않고 , 노동조합(CGT, SUD, 또는 CNT)에 참가해, 회사라든지 대학 등에 둘 수 있는 투쟁에 열심히 힘을 쓰고 있습니다.

전부의 국경을 폐지해, 국가와 상하 관계와 자본주의를을 넘어뜨려, 자습 관리를 사회아래로부터 넓힌다고 하는 마지막 목표의 프로세스 중(안)에서, 현재 프롤레타리아에 의한 경영자측국가정부에 반대하는 운동과 주택의 권리를 위한 투쟁과 가부장제 등에 반대하는 투쟁을 한데 합쳐, 그 혁명적인 흐름을 조직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Accès rapide
Retour en haut